실시간 1위

손흥민 선수의 몸값은? 2019년 12월 프리미어리그 TOP 몸값 50! 본문

손흥민

손흥민 선수의 몸값은? 2019년 12월 프리미어리그 TOP 몸값 50!

꾹꾹냥냥 2019. 12. 18. 15:21

독일의 이적시장 전문 매체인 트랜스퍼마르크트(transfermarkt)에서

2019년 12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선수들의 시장가치를 발표했습니다.

 

손흥민선수는 번리전에서 80m 드리블 골을 넣어서

몸값이 많이 상승했을 것 같은데요

 

손흥민선수는 EPL내에서 몇위를 하고있을가요?

참고로 번리전 골을 넣기전인 11월달에는 19위 였습니다!

 

 

 

한번 몇위인지 생각해보시고 맞춰보세요!

 

 

 

 

아쉽게도 번리전 원더골을 넣었지만 순위는 변화가 없었네요

손흥민선수는 지난 달과 같이 19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8천만유로, 한화 1045억을 평가받았네요!

 

그외에도 토트넘 선수중에는

케인,알리,에릭센 선수가 20위권 안으로 위치해 있군요.ㅎㅎ

 

세계적인 리그에서 TOP 20위안에 들어있는 손흥민 선수

역시 대단합니다

 

욕심이지만 쭉쭉 상승해서 5위권 안에 올라갔으면 하네요!

짜증나는 유튜브 동영상광고 없이 
노래, 동영상 보고싶을때는? 
스킵튜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honey.skptube

 

스킵튜브- 노래, 동영상 무료 플레이어 - Google Play 앱

기능 - 유튜브의 동영상을 광고 없이 영상 및 노래 시청가능합니다. - 즐겨찾기 기능이 있습니다. - 상단바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 잠금화면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 관련영상 이어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 카테고리 기능이 있습니다. - 히스토리 검색 기능이 있습니다. - 다크테마를 지원합니다. - 검색 (재생목록, 채널, 비디오) 을 다양하게 할 수 있습니다.

play.google.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