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1위

복면가왕 자옥아-그림일기vs전원일기(김정남)【듣기/가사/영상】 본문

노래모음/일반음악

복면가왕 자옥아-그림일기vs전원일기(김정남)【듣기/가사/영상】

꾹꾹냥냥 2020. 5. 18. 02:40

복면가왕 자옥아

-그림일기vs전원일기(김정남)

【듣기/가사/영상】

복면가왕 255회

그림일기 vs 전원일기(김정남)님이 부른

'어젯밤 이야기' - 소방차

노래,듣기,가사,동영상입니다.

 

'그림일기' VS '전원일기'의 1라운드 무대 

- 자옥아

 

박상철
작사 최동일, 한아름
작곡 박현진
편곡 최춘호

 

가사

 

내곁을 떠나간 그사람 이름은
자옥 자옥 자옥이 였어요
그사람 어깨에 날개가 있어
멀리 멀리 날아갔어요

자옥아(자옥아) 자옥아(자옥아)
내가 내가 못잊을 사람아
자옥아(자옥아) 자옥아(자옥아)
내가 정말 사랑한 자옥아
내 어깨위에 날개가 없어
널 찾아 못간다
내 자옥아 자옥아

지금은 어디서 무엇을 하는지
어디서 어떻게 살고 있는지
바람만 불어도 구름만 떠가도
깜빡깜빡 생각이 난다

자옥아(자옥아) 자옥아(자옥아)
내가 내가 못잊을 사람아
자옥아(자옥아) 자옥아(자옥아)
내가 정말 사랑한 자옥아
내 어깨위에 날개가 없어
널 찾아 못간다
내 자옥아 자옥아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honeybee.trot

 

트로트 노래영상 - 임영웅 김호중 이찬원 송가인 무료 듣기 보기 모음 - Google Play 앱

*트로트의 노래, 영상을 무료로 검색하고 들을 수 있습니다. *팝업화면으로 시청하며 인터넷을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연동 모든노래, 영상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즐겨찾기 기능이 있�

play.google.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