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1위

복면가왕 '그림일기(류지광)-Please'【듣기/영상/가사】 본문

노래모음/일반음악

복면가왕 '그림일기(류지광)-Please'【듣기/영상/가사】

꾹꾹냥냥 2020. 5. 24. 22:28

복면가왕 '그림일기(류지광)-Please'【듣기/영상/가사】

복면가왕 256회

[그림일기(류지광) vs 방패]

2라운드

그림일기(류지광)님이 부른

이기찬의

Please(플리즈)

노래 듣기 가사 동영상입니다.

 

복면가왕

'그림일기' 2라운드 무대 -Please

 

가사

 

누군가 지금 내 곁에서 
내 이야길 들어줄 사람 음-
보낸 후에 내가 한 여자를 
사랑하고 이별한 슬픈 날들이
그래 난 언젠가 단 한번의 사랑 
그녈 보냈지
언제까지라도 잊지 않을거야

그녀의 까만 눈을 기억해
촉촉한 그 빨간 입술도 갈색머리 향기도
작은 두 어깨 여린 떨림까지도 
모두 기억하는 나인걸

그녀를 만약 꼭 한번만 
다시 만날수가 있다면 음-
나의 연인 그대 향한 나의 사랑 
오해하고 미워한 지난 옛일들
나의 욕심이라 용서빌고 싶어
소유아닌 사랑
시린 겨울 하늘 그리움만 남아

그녀의 까만 눈을 기억해
촉촉한 그 빨간 입술도 갈색머리 향기도
작은 두 어깨 여린 떨림까지도 
모두 기억하는 나인걸

얼마나 소중한 그대 다시 돌아와줘
다시 지치게 하는 사랑은 않을거야 워
너를 보낸 나의 방황 그 외로움을 
난 모두 이겨왔는데 워
다시 내게로 돌아와만 준다면 
진짜 사랑 난 할 수 있어

 

그림일기의 정체는

미스터트롯 류지광 님이였습니다!

복면가왕

'그림일기'의 정체는?! 동굴 저음으로 여심 저격! 류지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