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1위

사랑의콜센타 김호중'My Way'(마이웨이)【듣기/가사/해석】 본문

노래모음/트로트

사랑의콜센타 김호중'My Way'(마이웨이)【듣기/가사/해석】

꾹꾹냥냥 2020. 6. 12. 01:34

사랑의콜센타 김호중'My Way'(마이웨이)【듣기/가사/해석】

사랑의 콜센타

사랑의 콜센터

미스터트롯

김호중님이 부른

Frank Sinatara 'My Way'마이 웨이 입니다~!

노래 듣기 영상 가사 해석 동영상

사랑의콜센타

남자 특집에 딱!이야 ‘My Way’♪ 브라보 김호중👏

 

가사

 

And now the end is here
벌써 끝이 다 됐구려

And so I face the final curtain
삶의 마지막 장에 다다른 것 같소 

My friend I`ll say it clear
친구여, 내 확실히 말해 둠세

I`ll state my case of which I`m certain
나는 내가 확신할 수 있는 것에 대해 말하겠네

I`ve lived a life that`s full
나는 충만한 삶을 살았네

I traveled each and ev`ry highway
나는 모든 고속도로들을 다녀와봤고

And more much more than this I did it my way
그리고 이보다 더한 것들도,
내 뜻대로 해 봤네

Regrets I`ve had a few
후회는 좀 있었네

But then again too few to mention
그래도 다시 입에 올릴 만한 건 별로 없었네

I did what I had to do
나는 내 할 일을 하였고

and saw it through without exemption
그것을 가감없이 끝까지 지켜보았네

I planned each charted course
나는 나의 길을 착실히 계획했네

each careful step along the byway
샛길을 따라 착실히 걸었네

And more much more than this I did it my way
그리고 이보다 더한 것들도,
내 뜻대로 해 봤소


Yes there were times I`m sure you knew
그렇소, 내가 확신했을 때가 몇 번 있었소

When I bit off more than I could chew
그대도 알다시피 나는
내가 씹을 수 있는 그 이상을 물어뜯지 않았소

But through it all when there was doubt
하지만 그 모든 것들을 뚫고
마음에 의심이 들더라도


I ate it up and spit it out
그냥 그런 것들은 뱉어버렸소

I faced it all and I stood tall and did it my way
나는 마주하여 굳건히 서고
내 식대로 그것을 해 냈소

I`ve loved I`ve laughed and cried
사랑도 하고 웃기도 하고 울기도 했소

I`ve had my fill my share of losing
나는 실컷 잃어보기도 했소

And now as tears subside I find it all so amusing
그리고 이제 놀라울 만큼
눈물이 차오르오

To think I did all that
내가 그 모든 것을 했다니 말이오

And may I say not in a shy way
부끄럽지 않은 태도로 말해도 되겠소?

Oh no oh no not me I did it my way
하하, 이런, 난 아니오
나는 내 식대로 했을 뿐이오

For what is a man what has he got
무엇을 위해 한 남자가 살았고
무엇을 그가 얻었는지

If not himself then he has naught
그 스스로가 아니라면
그는 아무런 존재도 아닐 것이오

To say the things he truly feels
한 남자가 진실로 느낀 것을
말하는 것이고


and not the words of one who kneels
또한 세상에 무릎 꿇은 이가 하는 말도
아니라는 것을 말이오

The record shows
나중에 기록이 말할 것이오

I took the blows and did it my way
나는 온몸으로 받아내어
그것을 내 식대로 해냈소

Yes it was my way
그렇소 그게 나의 길이었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