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1위

뽕숭아학당 임영웅X영탁 '사랑합니다'♬【듣기/가사】 본문

노래모음/트로트

뽕숭아학당 임영웅X영탁 '사랑합니다'♬【듣기/가사】

꾹꾹냥냥 2020. 7. 30. 09:05

뽕숭아학당 임영웅X영탁 '사랑합니다'♬【듣기/가사】

 뽕숭아학당에서
임영웅, 영탁님이 듀엣으로 부른
이재훈 '사랑합니다'
노래 듣기 가사 동영상 입니다

애정 뚝뚝❣ 임영웅&영탁 '사랑합니다'♪

 

가사

 

난 행복 합니다 내 소중한 사랑
그대가 있어 세상이 더 아름답죠
난 행복 합니다 그대를 만난 건
이 세상이 나에게 준 선물인거죠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
세상이 우릴 갈라놓을지라도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
내 삶이 끝날지라도
난 행복 합니다 내 소중한 사랑
그대가 있어 세상이 더 아름답죠
난 행복합니다 그대를 만난 건
이 세상이 나에게 준 선물인거죠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
세상이 우릴 갈라놓을지라도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
내 삶이 끝날지라도
기억해요 당신만을
나 사랑 할께요
나 언제까지나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
세상이 우릴 갈라놓을지라도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
내 삶이 끝날지라도
영원히 당신을 사랑합니다

 

뽕숭아학당 유튜브 실시간 연동

무료듣기 영상 다운로드 받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honeybee.bbong

 

뽕숭아학당 무료듣기-최신 실시간 노래, 영상 - Google Play 앱

*유튜브가 실시간으로 연동되어있습니다. *유튜브 노래, 영상을 무료로 동영상 광고없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뽕숭아학당 노래, 영상을 무료로 검색하고 들을 수 있습니다. *팝업화면으로 시청�

play.google.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