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1위

사랑의콜센타 정동원 '빈잔'【듣기/가사/영상】 본문

노래모음/트로트

사랑의콜센타 정동원 '빈잔'【듣기/가사/영상】

꾹꾹냥냥 2020. 9. 25. 08:12

사랑의콜센타 정동원 '빈잔'【듣기/가사/영상】

사랑의 콜센타

사랑의 콜센터

미스터트롯

정동원님이 부른

남진 '빈잔' 입니다~!

노래 듣기 영상 가사 동영상

나이 의심 되는 절절함✧ 정동원 ‘빈 잔’♪

 

가사

 

"그대의 싸늘한
눈가에 고이는
이슬이 아름다워
하염없이 바라보네
내마음도 따라우네
가여운 나의 여인이여
외로운 사람끼리
아 만나서 그렇게
또 정이들고
어차피 인생은
빈술잔들고 취하는것
그대여 나머지 설움은
나의 빈잔에 채워주

그대의 싸늘한
눈가에 고이는
이슬이 아름다워
하염없이 바라보네
내마음도 따라우네
가여운 나의 여인이여
외로운 사람끼리
아 만나서 그렇게
또 정이들고
어차피 인생은
빈술잔들고 취하는것
그대여 나머지 설움은
나의 빈잔에 채워주
나의 빈잔에 채워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