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1위

[찐랜챗] 무료 상대 성별 선택 랜덤 채팅 어플 본문

안드로이드 어플

[찐랜챗] 무료 상대 성별 선택 랜덤 채팅 어플

꾹꾹냥냥 2021. 6. 19. 20:31

[찐랜챗] 무료 상대 성별 선택 랜덤 채팅 어플

찐랜챗

심심할때 친구들은 다 애인이 있고

애인없는데 사람들하고 톡으로 대화하고 싶을때

쓰기 좋은 어플입니다!

찐랜챗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rifcode.jjinranchat 

 

100%무료 찐 랜덤채팅 - 찐랜챗 - Google Play 앱

나의 성별 상대방의 성별을 선택하여 채팅을 즐길 수 있습니다.

play.google.com

안드로이드 어플이에요

5초면 가능한 최초의 한번 필요한

간단한 로그인 후

채팅하고 싶은 상대방의 성별(남자, 여자, 모두)

선택 후 [채팅 시작] 버튼을 누르면

내가 선택한 성별에 맞게 찾게됩니다.

마찬가지로 상대방이 채팅 매칭중이면

실시간으로 연결이 아래와 같이 이루어 집니다

간단하게 사진, 닉네임, 나이, 성별등을 설정할 수 있고

상대 친구의 프로필을 확인할수 있어요!

물론 익명설정을 통해 상대방이 프로필을

못보게 할 수 도 있습니다.

 

찐랜챗의 기능설명

*실시간 유저끼리 채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나와 상대방의 성별을 선택하여 랜덤하게 연결이 됩니다.

-나의 성별 선택
-상대방의 성별 선택 가능
-나의 프로필 설정(닉네임, 나이, 성별, 사진)
-나의 프로필을 상대방이 못보게 잠금기능

*깨끗한 채팅을 위한 신고기능
-채팅 신고기능
-프로필 신고기능
-버그 신고기능

 

간단한 최초의 로그인 화면!

 

찐랜챗 다운받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rifcode.jjinranchat 

 

100%무료 찐 랜덤채팅 - 찐랜챗 - Google Play 앱

나의 성별 상대방의 성별을 선택하여 채팅을 즐길 수 있습니다.

play.google.com

 

Comments